BMW X5 X6 승용자동차 리콜 실시

LIFE STORY/주요뉴스|2012. 12. 17. 09:28

 

 

 

국토해양부는 비엠더블유그룹코리아()에서 수입·판매한 승용자동차 2차종 2,195대에서 제작결함이 발견되어 자발적으로 시정(리콜) 한다고 밝혔습니다

결함원인은 벨트를 걸어 회전시켜주는 팬벨트 풀리의 고정 볼트결함으로 운행 중 풀리가 고정되지 않고 풀릴 수 있고 이 경우 팬벨트가 파워핸들 유압펌프를 회전시키지 못해 주행 중 핸들이 무거워질 수 있는 문제점이 발견되었기 때문입니다.


* 팬벨트: 파워핸들 유압펌프, 발전기, 에어컨 펌프를 회전시켜주는 벨트



시정(리콜) 대상은 `06.12.11~`10.2.19일 사이에 제작된 BMW X5 1,579대와 `08.4.3~`10.2.22일 사이에 제작된 BMW X6 616대입니다

해당 자동차 소유자는 ’12.12.17일부터 비엠더블유그룹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으로 수리(개선된 팬벨트 고정 볼트로 교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제작결함 시정(리콜)을 하기 전 자동차 소유자가 비용을 지불하여 이번 결함 내용을 수리한 경우 비엠더블유그룹코리아() 서비스센터에 수리한 비용에 대한 보상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 리콜과 관련하여 수입사인 비엠더블유그룹코리아()에서는 자동차 소유자에게 우편으로 시정방법 등을 알리게 되며 궁금한 사항은 비엠더블유그룹코리아()에 문의(080-269-2200)하면 상세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국토해양부(http://www.mltm.go.kr) 보도자료

 


121217(석간) BMW X5, X6 승용자동차 리콜 실시(자동차운영과).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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