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도 국민권익위원회 일반직 6급 채용 공고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행정직6급 채용계획을 공고 하였습니다. 선발인원은 총 4명으로 채용직무 및 담당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채용

예정

직급

채용예정

직무분야

담당업무

채용

예정

인원

채용

예정

시기

행정

6

행정심판 및 법률상담 분야

※ 법학 및 유사학과

위원회 관련 소송 수행

행정심판 청구 사건 사실관계 조사 및 처리

법령 해석, 유사 재결례 및 판례의 분석

법률상담, 자문 및 검토

4

‘12.5

 

응시자격은 만 20세(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이상으로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공무원임용시험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또한 다음 자격요건 중 하나 이상을 갖추어야 합니다.

채용분야

(채용직급)

응시자격기준

법학 분야

(일반행정 6)

1.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박사학위를 취득한 자

2.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석사학위를 취득한 후 2년 이상 당해 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3.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6년 이상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4. 채용예정 직무분야 법인 또는 「비영리민간단체 지원법」제2조의 규정에 의한 민간단체의 장 이나 부서단위의 책임자(본부장, 부장, 차장, 과장, 팀장 등)로 전임근무한 경력이 3년 이상인 자

5. 변호사 자격증 소지자

 

응시원서는 04.13(금)~04.19(목)까지 국민권익위원회 운영지원과로 직접 또는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됩니다.

 

시험은 서류전형과 면접시험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합격자는 04.27(금)에 있을 예정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국민권익위원회(http://www.acrc.go.kr) 2012년 일반직6급 채용공고문을 참고 하시거나 국민권익위원회 운영지원과(02-360-2662)로 문의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