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하이서울장학금 대학분야’장학금 신청 접수

LIFE STORY/주요뉴스|2012. 7. 2. 12:36

 

 

 

2학기‘하이서울장학금 대학분야’장학금 신청 접수

- 서울장학재단, 2()부터 저소득 가정 대학생 대상 2학기 ‘하이서울장학금 대학분야’ 신청

-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대학생에게 학기당 100만원 지원

 

서울장학재단은 7 2()부터 20()까지 저소득 가정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2학기 ‘하이서울장학금 대학분야’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습니다.

‘하이서울장학금 대학분야’는 대학 등록금과 생활비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대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시에서 올해부터 새롭게 추진하는 장학사업으로 연간 40억원 규모로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신청자격은 서울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기초생활수급권자와 차상위계층의 학생으로, 직전학기 성적이 학사경고인 학생과 다음 학기 휴학 예정자나 정규학기를 초과한 학생은 신청할 수 없습니다. 선발된 학생은 100만 원을 정액으로 지원받으며, 국가장학금 등 2학기 외부장학금을 받고 있어도 합산금액이 등록금을 초과하지 않는 학생은 신청이 가능합니다.

 

장학금 신청을 희망하는 학생은 대학별 홈페이지나 서울장학재단 홈페이지(www.hissf.or.kr)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기타 제출서류와 함께 20일까지 소속 대학 장학담당부서에 제출하면 됩니다.

 

최종 선정결과는 하이서울대학분야 장학위원회 심사를 거쳐 9월 초 발표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각 대학 장학담당부서나 서울장학재단(02-725-2257)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출처: 서울시(http://www.seoul.go.kr) 보도자료

 

 

 

 

2학기_‘하이서울장학금_대학분야’_장학금_신청_접수[1].hw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