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합동 채용설명회 개최

LIFE STORY/주요뉴스|2012. 5. 2. 08:50

 

 

 

국토해양부는 5.2(), 울산대학교에서 울산혁신도시로 이전하는 9개 공공기관* 합동으로「제2차 혁신도시 인재채용설명회」를 개최합니다.


 *
울산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 
  -
에너지 기능군(4) : 한국석유공사, 에너지관리공단, 에너지경제연구원

                      
한국동서발전(

 -
노동복지 기능군(4) : 한국산업인력공단, 근로복지공단, 노동부고객상담센터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
기 타(1) : 국립방재연구원


이번 행사는 이전 공공기관과 해당 지역주민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한 것으로, 강원혁신도시 설명회(3.22, 원주 연세대캠퍼스)에 이어 두번째가 되겠습니다.

지난 강원혁신도시 제1차 합동채용설명회에는 예상인원(900)을 훨씬 초과한 1500여명이 참석하여 지역 대학생들의 공공기관 취업에 대한 큰 관심과 함께 공공기관의 본격적인 지방이전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

이번 행사에서는 울산시로 이전하는 공공기관이 원하는 인재상을 소개하고, 공공기관에 채용된 지역대학 출신 선배와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들과의 취업상담시간도 가질 계획입니다
.

특히, 이번 채용설명회는 ‘한국정책방송’(K-TV)이 참여하여 ‘취업안내’ 특집프로그램으로 녹화 편성하여 방송할 계획입니다.


 *
방송일 : 5.5() 10:00, 「울산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 채용설명회」


국토해양부는 이전 공공기관과 함께 합동채용설명회를 금년 상반기 중 다른 혁신도시에도 확대하여 개최할 계획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국토해양부(http://www.mltm.go.kr) 보도자료를 참고 하시거나 국토해양부 공공기관지방이전추진단 기획총괄과(031-476-8920)로 문의 바랍니다.

 

120502(조간) 울산혁신도시 지역인재 찾는다(.hwp

 

댓글()